추천 스크랩
소기업과 자영업자를 위한 조언…”위치기반 마케팅 어때요!” 소기업과 자영업자를 위한 조언…”위치기반 마케팅 어때요!”··· 필승  
모바일 마케팅에도 다양한 유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위치기반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휴대폰이라는 또 다른 채널로 마케팅 수단을 확장하는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위치 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타게팅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
즐겨찾는 장소 ‘파이핑’, 아이폰용 ‘런파이프’ 즐겨찾는 장소 ‘파이핑’, 아이폰용 ‘런파이프’ 필승  
국내에서도 스마트폰 위치기반 사회관계망 서비스(LBSNS) 서비스 응용프로그램(앱)이 봇물처럼 터진다. 해외 서비스인 포스퀘어 인기를 무시 못할 까닭이기도 하지만, 한국 지역에 강한 토종 서비스로 차별화하려는 ‘틈새전략’도 한몫하는 분위기다. 다음..
다음도 휴대폰으로 장소 ‘찜’…아이폰용 ‘다음 플레이스’ 앱 출시 다음도 휴대폰으로 장소 ‘찜’…아이폰용 ‘다음 플레이스’ 앱 출시 필승  
위치기반 사회관계망 서비스(LBSNS)에 국내 포털들이 하나둘 발을 들이밀고 있다. 지난 7월초 파란이 ‘아임IN’을 선보인 데 이어, 7월21일에는 다음이 ‘다음 플레이스‘를 선보이며 스마트폰 기반 장소 선점 경쟁에 뛰어들었..
포스퀘어 대신 ‘발도장’ 쿡!…KTH ‘아임IN’ 포스퀘어 대신 ‘발도장’ 쿡!…KTH ‘아임IN’ 필승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서비스에 매달리는 KTH 최근 행보가 숨가쁜 모양새다. 지난 7월0일 아이폰용 무료 사진 촬영 앱 ‘푸딩 카메라’를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는 위치기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응용프로그램(앱) ‘아임IN‘..
아이폰으로 플레이맵 투표 인증 ‘꾸욱~’ 아이폰으로 플레이맵 투표 인증 ‘꾸욱~’ 필승  
엠앤소프트가 6·2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맞아 ‘플레이맵 지방선거 투표 인증’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아이폰·아이팟터치용 플레이맵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6월2일 하루동안 진행된다. 이용자가 투표를 마치고 플레이맵 ‘여기왔어요’를..
KT의 플래폼, API방식으로 개방 KT의 플래폼, API방식으로 개방 필승  
KT에서 일부 협력업체와 일부 서비스에만 제공하던 플랫폼을 개방했습니다.우선 중소기업대상으로 개방을 하고 앞으로 1인기업도 지원예정이라고 하네요.통신만 보유하고 있던 핵심인프라 자원을 외부에 개방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Show오픈플랫폼 홈페이지에서 등록만 하..
유선 포털의 무선 진출 딜레마 유선 포털의 무선 진출 딜레마 필승  
이 내용은 지난 수요일 저녁 열렸던 KT DigiECO 사이트 오픈세미나 "스마트폰 시대에 포털은 어떻게 될까(제18회 디지에코 오픈세미나)"에서 발표했던 내용 가운데 '유선 포털의 모바일 진출에 대한 딜레마'를 부연 설명한 것입니다. 발표용 자료가 이미지 위주여서 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